언론이 본 전북교총

[전북도민일보] 전북교총회장배 교육가족 골프대회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북교총 댓글 0건 조회 42회 작성일 25-07-30 17:11

본문

전북특별자치도교원단체총연합회(회장 오준영, 이하 전북교총)가 2025 전북교총회장배 교육가족 골프대회를 성료했다.

 지난 29일 남원상록골프클럽(GC)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도내 교육가족 200여 명이 함께하며 교육공동체의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련됐다.

 이날 대회 결과 남자부 최저타 우승은 순창초등학교 최정운 교사, 여자부 최저타 우승은 고산초등학교 이미숙 교장이 차지했다.

 남자부 신페리오 우승은 전주서신초등학교 유대영 교감, 여자부 신페리오 우승은 흥왕초등학교 박상명 교사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오준영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한 학기를 무사히 마치고 잠시 숨 고르기를 하는 이 시기에, 동료 교직원들과 함께하는 오늘의 시간이 교직생활에 또 하나의 활력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전북교총은 선생님들이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힐링·여가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북교총은 상반기에는 교원 배구대회와 골프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하반기에는 테니스대회, 배드민턴대회, 학부모 대상 토크 콘서트 등 도내 교육가족을 위한 소통과 회복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

이정은 기자



출처 : 전북도민일보(http://www.domin.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환영합니다.
처음이신가요?

TOP